군포 산본신도시 선도지구 2개 구역 특별정비구역 지정 심의 통과

김혜숙 기자

등록 2025-12-22 18:00

군포 산본신도시 선도지구 2개 구역 특별정비구역 지정 심의 통과군포 산본신도시 선도지구 2개 구역 특별정비구역 지정 심의 통과

군포 산본신도시 선도지구 특별정비구역 지정을 위한 노후 도시·경관 공동위원회를 개최한 결과 선도지구 2개 구역 모두 심의를 통과해 정비사업이 본 궤도에 오를 전망이다.


군포시는 18일 오후 진행된 공동위원회에서 선도지구 9-2구역, 11구역의 특별정비계획 결정 및 특별정비구역 지정(안)에 대해 심의한 결과, 두 구역 모두 조건부 의결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금년 배정된 군포시 선도지구 특별정비물량 4,620호를 확보하게 됐다.


군포시는 지난 10월 말, 선도지구 2개 구역의 특별정비계획 수립 및 특별정비구역 지정 제안서를 제출받아 11월 주민공람, 12월 시의회 및 경기도 의견 청취 등을 실시하며 정비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돼 왔다.


특별정비구역 지정을 위해선 위원회의 제시된 조건부 사항을 보완하고 충족해야 특별정비계획 결정 및 구역 지정·고시될 수 있으며, 군포시 관계자는 선도지구 2개 구역 모두 연내 지정·고시를 목표로 남은 행정절차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storage/advertisement/nHXSpZ0NlNtwrDITRhReQ3CbAVH6oeizWD5eG5nP.webp

여기에 광고하세요!!

경기남부뉴스
연락처031)244-8646

경기남부뉴스 © 경기남부뉴스 All rights reserved.

경기남부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