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동 (평택시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19, 20, 21대 국회의원으로 현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유의동 (평택시병,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는 24일 후보공약 네번째 생활체육 공약을 발표했다.
유의동 후보는 19, 20, 21대 국회의원으로 현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이기도 하다.
후보의 용죽지구, 동삭동, 신평동의 생활체육 공약은 다음과 같다.
평택시민들의 즐거운 여가생활을 위해 권역별 생활체육시설 건립을 추진한다.
용죽지구는 수영장이 포함된 국민체육센터로 동 사업의 경우 지난 예산 국회에서 유 후보가 국민체육센터 건립을 위한 실시설계비 5억원(국비)을 확보한 사업으로 수영장을 포함한 배드민턴장 등 다목적 생활체육을 위한 시설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동삭동은 실내아이스링크가 포함된 국민체육센터 추진 계획중이다. 인근 화성시와 충남 안산시 실내아이스링크장을 사용하던 평택시민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온다. 계획은 유아친화형 국민체육센터로 피겨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명품스포츠교육 1번지를 예상한다.
이밖에도 신평동 친수구역은 파크골프장과 배드민턴, 게이트불, 메디컬룸이 포함된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제공 약속했다.
각 센터는 배드민턴장 등 권역별 수요에 맞게 주민의견수렴 절차 및 문화체육관광부, 평택시와도 적극적으로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칸쵸 40주년, 편의점 매대 싹쓸이한 내 이름 찾기
- 오산고현초등학교, ‘학교 생태텃밭 프로그램’으로 생명의 소중함과 공동체 정신 함양
- ‘2025년 경기도 데이터 정책 우수사례 발표대회’ 개최
- 용인교육지원청, ‘2025 화해중재단 중재위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 경기도의회 유호준 의원, 한파 비닐하우스서 숨진 이주노동자 국가책임 인정 환영
- 경기도의회 신미숙 의원,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마무리
- [현장취재] 수리산 등산로에서 만난 생명지킴이들
- [오산] 2025 별별작은도서관, 주민과 함께 성황리에 마친 ‘북 페스티벌’
- [평택] 백세청춘실버, ‘실버 가을 힐링 콘서트’ 성황리 개최 어르신들에게 활력 선사
- 경기도, 42조 1,942억 원 제2회 추경안 통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