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서원노인복지관 유길준 관장은 관내 어르신을 위해 청주 최초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설치했다. 우측은 ㈜피치파크게임즈 황옥분 대표.
㈜피치파크게임즈(대표 황옥분)의 스크린파크골프 설치를 기념하는 오픈식이 1일 청주서원노인복지관(관장 유길준)에서 진행됐다.
청주서원노인복지관은 청주시 최초로 스크린파크골프장을 복지관 내부에 넣었다. 스크린파크골프는 특허받은 제품으로 계절에 상관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스포츠이며 주 수요자인 시니어와 장애인을 비롯한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식은 청주서원노인복지관 ‘서원 나도지 감사대축제’와 함께 진행되어 풍성한 잔치가 됐다.
참석자로는 청주시민과 이범석 청주시장,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 서원대학교 손석민 총장과 김영미 행정부총장, 유길준 청주서원노인복지관장, ㈜피치파크게임즈의 황옥분 대표 등이다.
1일 청주서원노인복지관에서 스크린파크골프를 이용하는 시민
오픈식에 이어 복지관 이용자들은 실제 스크린파크골프장에서 시작 버튼을 눌러 파크골프를 시연했고 재미와 안전성을 직접 확인했다.
유길준 관장은 “스크린파크골프가 너무 매력 있다. 많은 어르신이 줄지어 치시는 게 참 보기 좋고 실내 체육활동에 활력이 넘친다. 추가 도입이 꼭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황옥분 대표는 "남녀노소 안전하게 즐기는 운동일 뿐 아니라 복지 향상에 도움이 되니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칸쵸 40주년, 편의점 매대 싹쓸이한 내 이름 찾기
- 오산고현초등학교, ‘학교 생태텃밭 프로그램’으로 생명의 소중함과 공동체 정신 함양
- ‘2025년 경기도 데이터 정책 우수사례 발표대회’ 개최
- 용인교육지원청, ‘2025 화해중재단 중재위원 역량강화 연수’ 운영
- 경기도의회 유호준 의원, 한파 비닐하우스서 숨진 이주노동자 국가책임 인정 환영
- 경기도의회 신미숙 의원,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마무리
- [현장취재] 수리산 등산로에서 만난 생명지킴이들
- [오산] 2025 별별작은도서관, 주민과 함께 성황리에 마친 ‘북 페스티벌’
- [평택] 백세청춘실버, ‘실버 가을 힐링 콘서트’ 성황리 개최 어르신들에게 활력 선사
- 경기도, 42조 1,942억 원 제2회 추경안 통과
